애플 제품은 한 번 뽐뿌 받으면 지름신 강림을 벗어나기가 너무 어렵죠. 네, 제가 바로 그 사람입니다. 며칠 동안 시간 날 때면 무조건 맥북 에어 m1에 대해 찾아보는 '검색 중독'에 걸렸다가 결국… 질렀습니다. 지르고 나니 너무 시원하더군요.
바로 맥북 에어 m1 싸게 사는 법 공유합니다.
맥북 에어 m1 싸게 사는 법 1 - 학생복지 스토어 + 추가 할인 = 1,068,000원
이 경우는 본인이 예비 대학생이거나 대학생(휴학생도 가능, 사이버대학 학생도 가능)인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입니다. 이 경우가 아니라면 밑에 맥북 에어 m1 싸게 사는 법 2로 이동해 주세요. (아! 지인 중에 예비 대학생이나 대학생이 있다면, 그리고 그 사람이 맥북 에어 m1을 살 생각이 없다면, 지인 찬스 가능할 수도 있겠네요…)
그럼, '맥북 에어 m1 싸게 사는 법 - 학생복지 스토어' 바로 안내드립니다. 일단 가장 중요한 것! 학생복지 스토어에서 사면 좋은 점은 가격이 싸다는 것, 그리고 제품이 확실히 새 제품이라는 것입니다.
- '학생복지 스토어' 사이트로 이동
- 회원 가입 후 [마이페이지]에서 대학생 인증 - 보통 오전에 인증 신청하면 점심시간 전에 승인되고, 점심시간 이후 신청하면 직원 퇴근 시간 전쯤 승인되는 것으로 보임. (단, 안내에는 최대 하루가 걸릴 수 있다고 적혀 있음.)
- 인증 완료되면 애플 공홈 (애플 공식 사이트) 맥북 에어 m1 가격 - 129만 원 - 보다 싸게, 공식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맥북 에어 m1 가격 - 116만 원 - 보다 싸게 살 수 있음.
- 현재(2021년 12월 초) 학생복지 스토어에서 파는 맥북 에어 m1 가격은 111만 8천 원임. 교육 할인 스토어보다도 4만 2천 원이나 저렴함.
- 가끔 진행되는 이벤트 - 카카오 페이로 구매할 경우 할인, 하나 카드로 구매할 경우 할인 등 - 시기에 구입하면 더 할인받을 수 있음.
- 2021년 12월 1일 ~ 31일 기간 동안은 카카오 페이로 맥북 에어 m1 구매하면 즉시 5만 원 할인됨. 1,068,000원! 애플 공홈과 비교하면 무려 22만 2천 원 쌈. (단, 선착순 혜택이므로, 조기 종료될 수 있음. 서둘러야 함.)
아래는 드디어 일반인 분들을 위한 맥북 에어 m1 싸게 사는 법입니다. 저는 사이버대학 학생이라 학생복지 스토어에서 상품을 살 수 있었지만, 쿠팡은 가끔 다른 사람이 사용하다 반품한 제품을 보내주는 경우가 있다는 소리에 걱정이 됐지만, 결국에는 '돈 절약'이 가장 중요한 요소였기 때문에 쿠팡에서 구매를 했습니다.
맥북 에어 m1 싸게 사는 법 2 - 쿠팡 최저가 + 카드 할인 = 1,043,920원
예비 대학생도 아니고 대학생도 아니라면, 심지어 대학생 지인 찬스도 이용할 수 없다면, 우리에겐 언제나 그렇듯 쿠팡이 있습니다.
- '쿠팡'으로 이동
- 쿠팡 아이디가 있다면 바로 로그인,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 가입
- '바로 구매' 클릭 후 주문 결제 화면에서 '신용/체크카드' 선택 후 (즉시 할인)이 함께 적혀 있는 카드 선택
- 현재(2021년 12월 2일) 기준 KB국민, 신한, 롯데, 우리 카드 8% 할인 가능
- 쿠팡에서 판매 중인 맥북 에어 m1 가격 1,134,700원에서 8% 할인(-90,780원) 적용하면 1,043,920원에 구매 가능
- 애플 공홈과 비교하면 무려 246,080원이 저렴함. 심지어 학생복지 스토어보다도 24,080원이 저렴함.
'쿠팡에서 노트북을 샀는데 노트북 대신 철판이 왔다', '다른 사람이 쓰던 흔적이 있는 맥북 에어 m1이 왔다' 등의 말이 있어서 저 역시 같은 걱정이 됐지만 저는 다행히 새 제품이 잘 왔습니다! 오랜 기다림(뽐뿌 받은 뒤 참고 또 참다가 결국 삼) 끝에 손에 쥔 맥북 에어 m1은 정말 감동이더군요.
맥북 에어 m1을 쓰는 사람들 모두(99%)가 말하듯이 이 가격에 이 성능 노트북이라면 진짜 가성비 갑입니다. 말이 안 되는 가격이죠. 아니, 애플이 언제부터 이런 식으로 물건을 팔았죠? 항상 구매를 고려조차 할 수 없는 높은 가격에만 맥북을 판매했으면서… (맥북 에어 m1에 대한 영상도 하나 가져와봤습니다. 참고하시죠.)
결론을 짓자면, 애플의 태도 돌변 덕분에, 그리고 쿠팡 덕분에 맥북 에어 m1을 정말 싼 가격에 손에 쥘 수 있었습니다. 여러분도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,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이니까 얼른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. (저는 사과농장 주인이 되겠습니다!)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!
댓글